본문 바로가기

지난 행사

훈훈한 감동과 열정이 모락모락 피어났던 2011 희망세상 송년회^-^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


올들어 가장 추웠던 12월 16일 금요일,
손도 꽁꽁 발도 꽁꽁 얼려버린 동장군의 꼬장에도 불구하고,
한분 두분 양손 가득 맛있는 먹을거리 들고 오시는 모습들 그야말로 짱!!이었습니다.
경기도에서, 강원도에서, 전라북도 부안에서 휘어휘어 달려오신 여러분들이 있어서 더욱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저녁7시부터 정성래님의 '밀양오북놀이' 특강과 이귀임님의 '웃음특강' 등 은
흥청망청 먹고 마시는 소비적인 송년회를 지양하고 유익하고 활기넘치는 발전적인 송년회로 안내하였답니다.
부디, 얼마남지 않은 2011년 건강하게 잘 마무리하시고,
 임진년 청룡의 기운으로 비상하는 힘찬 2012년을 맞읍시다!!

새빨간 딸기로 송년회의 열정을 더해주신 유정화님, 피부미용까지 살피라고 감귤로 애정을 보여주신 김형민 교수님~ 쫄깃쫄깃 매콤한 곱창볶음으로 기운을 북돋아 준 이근양님과 차세대 희망동이 재희, 재경 두 공주님, 바쁘신 와중에도 새로운 공부에 도전중인 이귀임님, 알뜰하게 희망세상 살림 맡아주시고 김밥으로 영양을 더해주신 김옥희님, 묵묵히 이것저것 살뜰하게 건사해주시는 장원희님의 김치부침개도 정말로 끝내주었죠잉^^

바삭바삭 쌀튀기과자와 등장한 이지연님, 항상 앞장서서 봉사해주시는 트롯 천사 한여복님은 종이컵 1박스와 화장지셑트를 주셨고요, 전라북도 부안에서 쌩쌩 날라온 우리의 귀염둥이 총각 송동진군의 향긋한 국화차와 나무에서 막 따고 들고온 무공해 단감은 감동 그자체였죠.(짝짝짝!!!) 이름만큼이나 화끈하고 멋진 최승희님의 아삭바삭 달콤한 과자 세트는 차세대 희망동이들에게 최고의 인기 물품이었고요, 둘째 손녀 채연이와 깜짝 등장한 장종숙님도 무척이나 반가웠답니다.

구수한 미소와 차세대 소리꾼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계신 이현길님의 찰떡 셋트와 요구르트 윌은 두고 두고 아껴먹기로 했고요, 희망세상 제1의 잉꼬 부부로서 금슬을 자랑하는 윤경구 조성동 두 분께서는 알싸한 알콜류, 골뱅이 무침, 그림처럼 아름다운 떡 케익으로 행복한 송년회를 만들어주었답니다. 창부타령으로 나날이 괄목할만하게 성장하고 있는 윤용만님의 광장시장표 녹두빈대떡, 고구마, 음료 등 희망세상의 건강식을 책임져주고 계시는 천종임님, 오색과일 음료로 향취를 더해주신 김민경님, 건강을 되찾고 더욱 젊어지신 김흥태님과 그 친구분 이상오님, 멀리 강원도에서 날아오신 이근택님의 지글보글 후라이드 치킨과 티슈세트 , 모두 다  고맙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불타는 홍안으로 '건강이상없음' 당당히 말해주고 계신 강석호님은 금일봉으로, 멀리 용인서 홍경숙님도 정성어린 성금으로 송년회를 거들어주었답니다.  공금영회장님, 문해숙총무님, 이인희님, 김기애님, 양경임님, 이흥주님 등 회기주민패에서 준비해주신 잡채와 문어, 생굴, 등이 더욱 푸짐한 우리의 송년회를 만들어 주었고요. 희망세상 최고참 선배 김진선님, 언제나 옆에서 일당백을 하고 있는 정성래님, 전재철님, 안종수님 등 총 35명이 참석하여 행복하고 유익한 송년회를 잘 치렀답니다.
귀한 발걸음을 해주신 여러분 모두 모두 고맙습니다. 행복하세요^_^

짓패 * 희망세상 대표 고경자 올림